바르게살기운동 화순군협의회, ‘제6회 회원 한마음 대회’ 성료

마을 뉴스
바르게살기운동 화순군협의회, ‘제6회 회원 한마음 대회’ 성료
  • 입력 : 2022. 11.28(월) 10:56
  • 장은정 기자
[화순군민신문=장은정 기자] 바르게살기운동 화순군협의회(회장 주종광)가 23일 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에서 ‘제6회 바르게살기운동 회원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바르게살기운동 화순군협의회 주최로 열린 이번 행사는 국민운동단체로서 선도적 역할을 다짐하고 바르게살기운동에 공헌한 유공자를 발굴해 회원들의 자긍심을 키우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6회를 맞은 한마음대회에 임원과 13개 읍·면 회원 등 400여 명, 구복규 화순군수, 하성동 군의회의장, 주상윤 도협의회장, 바르게살기운동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한마음대회에서는 유공자 표창, 회원 한마당 등이 진행됐다.

바르게살기운동 화순읍 부위원장 김정임 씨 등 4명이 화순군수 표창을 받았고 19명이 행정안전부장관상, 중앙 협의회장 바르게금장상, 중앙협의회장 표창, 도 협의회장상, 군 협의회장상 등을 받았다.

주종광 협의회장은 대회사에서 “코로나19로 힘들었던 상황을 극복하고 일상으로의 회복에 대한 희망을 담아 ‘다시 대한민국, 함께하는 바르게살기운동’을 슬로건으로 안전 문화 정착을 위한 한마음대회를 통해 그동안 진실, 질서, 화합으로 건강한 국가 사회건설이라는 목표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바르게살기운동 회원들의 헌신과 봉사가 우리 지역을 건강하고 활기차게 만드는데 든든한 기반이 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밝고, 희망찬 사회, 기본이 바로 선 사회로 나아가는 데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장은정 기자 hoahn0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