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만원 임대주택』신혼부부형 8호 추가 추첨 완료 “우리 집이 생겼어요”

탑뉴스
화순군,『만원 임대주택』신혼부부형 8호 추가 추첨 완료 “우리 집이 생겼어요”
  • 입력 : 2024. 06.25(화) 09:03
  • 정성연 기자
만원임대주택
[화순군민신문=정성연 기자] 화순군(군수 구복규)은 지난 21일 화순군 청년센터 「청춘들락」에서 화순군 ‘만원임대주택’ 지원사업 신혼부부형 추가 추첨식을 거행해 남은 물량 총 8호에 대한 추가 추첨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화순군 청년센터 「청춘들락」(다목적실)에서 열린 추첨식에는 신혼부부형 추가모집 추첨 대상자로 선정된 총 15명 전원이 참여했다.

이번 사업은 청년 50호와 신혼부부 50호 물량을 배정했으나 신혼부부 서류심사 통과자 중 지난 5월 만원 임대주택 추첨 행사 참여자가 43명에 그쳐 남는 7호의 물량과 중간 퇴실자 물량 1호를 더하여 총 8호를 추가 추첨한 것이다.

그 결과, 신혼부부 8명과 입주 포기 시 추가 선정될 예비 입주자 7명을 포함하여 총 15명의 입주자와 예비입주자 선정이 마감됐다.

군 관계자는 이날 추첨식에서 “만원 임대주택이 여러분들의 주거 부담을 완화하고 지역 정착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라며 “오늘 추첨에서 당첨되지 못하더라도 오는 2025년에도 공급할 예정이라 내년 모집에 꼭 다시 신청해 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계약서 작성 및 입주와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당첨자 측에 개별 안내할 예정이며 최종 당첨자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화순군청 누리집을 참고하면 된다.


정성연 기자 hoahn01@hanmail.net